치매안심센터 업무협약식1
치매안심센터 업무협약식2
치매안심센터 업무협약식3
현대의 현실 세계는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는 요즘 시대는‘콜라보’시대입니다.
협회 공동체나 각 군단체가 힘을 도와 함께 해야 더 크고 효과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가 치매선도단체로 지정되어 오는 4월18일 고흥군보건소 치매안심센터에서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와 고흥군치매안심센터가 지역의 치매어르신을 발굴하여 치매조기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협약을 하였습니다.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김선희회장)는 고흥지역에 현재 전국에서 노인인구가 1위이므로 치매노인 사고의 위기가 될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노인인구가 많다 보니 더 보살펴야 하는 손길이 절실한 상태인데 사회복지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고흥군요양보호사들이 모인 단체와 고흥군치매안심센터가 함께 하는 협회 인프라를 통하여 지역에 치매인식 개선과 소외된 어르신들 발굴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다짐하며 고흥군보건소치매안심센터(박준희센터장)과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김선희회장)가 협약식을 시행하였다.
또한 고흥군보건소치매안심센터 박준희센터장과 고흥군요양보호사협회 김선희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협약식에 참석해준 송종화(고문), 권영길(자문), 황란(운영위원장), 박영은(사무국장) 등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치매안심센터에서의 업무협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