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원더걸스 유빈, 9세 연하 권순우와 올해 초부터 연애(종합)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35)이 9세 연하 테니스 선수 권순우(26·당진시청)와 열애 중

등록일 2023년05월23일 0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빈, 권순우. 2023.05.22.    뉴시스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35)이 9세 연하 테니스 선수 권순우(26·당진시청)와 열애 중이다.

유빈 소속사 르(rrr)엔터테인먼트와 권순우 에이전시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22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확인했다.

다만 양 측 모두 유빈·권순우가 만난 시기 등 구체적인 교제 내용은 사생활이라 공개하기 어렵다고 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유빈이 지난 2월 권순우가 출전한 '2023 데이비스컵 최종본선진출전'을 관람하는 등 두 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번 열애설로 유빈의 연애관이 조명되고 있다. 그녀는 지난해 8월 SBS TV '연애는 직진'에서 "한번 만나면 최소 2년 이상, 제일 오래 만난 건 6년"이라고 돌아봤다. "교제한 이성과 진지하게 결혼도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2007년 원더걸스에 합류하며 데뷔한 유빈은 이 팀의 전성기를 함께 했다. 2020년 르엔터를 설립하고 엔터테인먼트 회사 CEO로 나섰다.

권순우는 국내 테니스 랭킹 1위로 테니스계 간판이다. 올해 초 한국 선수로는 처음으로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통산 2회 우승을 이뤄냈다.

 

뉴시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