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광주광역시, “신통일한국 피스로드(PEACE ROAD), 2022 통일대장정” 실행 개최

- 2022년 8월4일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성황리에 실행 -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5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종료 후 기념사진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꽃목거리 후 기념사진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을 달려갈 인원들에게 꽃목거리를 걸어주고 있는 광주광역시의회 부회장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성공기원 서명식에 성의를 다하고 있다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통일대장정” 광주광역시 실행준비위원회(공동위원장 : (사)남북통일운동 국민연합 광주광역시회장 최승묵, 평화대사 광주광역시협의회장 박춘수)는 “세계인이 함께 하는 평화통일의 길”을 실행하기 위해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을 실행하였다.

 

2022년 8월 4일 광주광역시실행준비위원회는 오전 10시 광주광역시의회 5층 회의실에서 “세계인이 함께 하는 평화통일의 길”의 완성의 지속적 시행의 일환으로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을 개최하였다.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에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신승희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위원장과 시의회의원의 반가운 담소를 나누고 있다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성공기원 서명식 후 기념사진(‘광주에서 신의주까지 통일의 길을 열자’라는 구호 아래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통일대장정은 최승묵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 김림회 종주단 대표, 박춘수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 조창언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 등 내빈들의 기념사진)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평화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광주에서 신의주까지 통일의 길을 열자’라는 구호 아래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통일대장정은 최승묵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의 내빈소개, 김림회 종주단 대표의 종주단 소감에 이어 박춘수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의 환영사, 조창언 광주시공동실행위원장의 대회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김이강 광주서구청장의 축사(영상)에 이어 심철의 광주광역시의회 부의장, 고재유 전)광주광역시장, 오 주 전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의 축사로 대장정의 자리는 더욱 빛을 발하는 자리가 되었다.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식순

 

 


고재유 전)광주광역시장, 오 주 전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의 축사로 대장정의 자리는 더욱 빛을 발하는 자리가 되었다.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축하를 위해 참석한 심철의 광주광역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내빈께서 박수를 치고 있다.

 


뒤를 이어 종주기 전달, 평화메시지 낭독, PEACE ROAD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의 성공을 위한 서명식, 통일의 노래, 만세삼창으로 식은 화려하게 진행되었다.

 


광주광역시의회 앞 정원에서 심철의 광주광역의회 부의장의 출발선언으로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의 출발이 진행되었다

 

 

“세계인이 함께 하는 평화통일의 길”의 완성의 지속적 시행의 일환으로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은 1차 식을 마친 후 광주광역시의회 앞 정원에서 심철의 광주광역의회 부의장의 출발선언으로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의 출발이 진행되었다.

 

“세계인이 함께 하는 평화통일의 길”의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 통일대장정’ 개최는 PEACE ROAD 조직위원회와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이 주최하고, UPF, 평화대사협의회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통일부,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의회가 후원하여 많은 관심 하에 성대히 치르게 되었다.

 

광주서민경제살리기 운동대표 강주일을 비롯한 서구의원 등 내빈들의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년 광주광역시통일대장정을 지켜보고 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신승희 교수회총본부 교육원장을 비롯한 내빈들의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년 광주광역시통일대장정을 지켜보고 있다.

 


피스로드 조직위원회의 프로젝트는 ‘전 세계를 하나의 길로 연결해 세계분쟁과 갈등을 해소하고 인류를 한 가족으로 묶어 지구촌 평화시대를 열자는 뜻을 안고 2013년 출발하였으며 올해도 한반도 통일실현과 세계평화를 염원하며 제10회 ⌜신통일한국 피스로드 2022 광주광역시통일대장정⌝을 실시하였다.

 

 

 
손권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